본문 바로가기

남아프리카 도보 여행 Best5

하이❤️ 발행일 : 2023-04-19
반응형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남아프리카 자동차 여행은 새로운 나라를 탐험하는 가장 흥미로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볼 것과 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최고의 선택지를 좁히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 놀라운 나라를 여행하는 궁극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돕기 위해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Republic of South Africa


수도

프리토리아, 케이프타운, 블룸폰테인

 

언어

영어, 아프리칸스어, 줄루어


화폐단위

남아프리카공화국 랜드 (ZAR, R)


면적

1억 2,190만 9천㏊ 세계24위


인구

6,041만 4,495명 세계24위 


기후

생활하기에 적당한 아열대성 기후


종교

기독교

 

 

케이프타운


케이프타운은 남아공의 수도입니다. 입법수도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이기도 합니다.

케이프타운은 케이프타운 지역은 클리프턴 베이의 저택, 펭귄, 고래, 테이블 마운틴과 희망봉 등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입니다. 여행객들은 테이블 마운틴, 키르스텐보쉬 식물원, 로번 섬 박물관, 그리고 V&A 워터프론트를 많이 방문합니다.  케이프타운 도심을 벗어나 고래가 찾아오는 곳으로 유명한 허머너스 방향으로 향하면 이곳의 또 다른 주인공이 독특한 색감을 내는 아프리카 야생 식물들이 있습니다. 

케이프타운 시티 관광 버스를 타면 유익한 해설을 들으며 도시의 최고 명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를 탐험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로 하이킹, 자전거 타기, 승마 등과 같은 도시와 주변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야외 활동들이 있습니다. 아쿠아리움과 동물원과 같은 케이프타운의 많은 무료 명소들 중 일부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케이블카를 타고 테이블산 정상까지 가서 일몰을 보는 것입니다.  케이프타운 정상은 조금 쌀쌀할 수 있지만, 충분히 경험할 가치가 있고 도시와 주변 지역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채프먼 피크 드라이브는 험준한 대서양 해안선을 굽이치며 15km(9.5마일)를 달리는 케이프타운의 또 다른 볼거리입니다.  도중에 멈춰 서서 케이프 실스가 하우트 베이 하버에서 공연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드라이브 할 수 있습니다.

 

요하네스버그


요하네스버그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박물관, 공원, 그리고 명소들과 함께있어 도시에서 즐길 것들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컨스티튜션 힐이나 만델라 하우스로 가면 그 역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는 아파르트헤이트 박물관에서 이 나라의 억압적인 정권의 복잡한 역사를 개략적으로 보여주는 갤러리를 거닐 수도 있습니다.

 

요하네스버그에는 유명한 사자 공원처럼 많은 자연을 볼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고생물학 유적지 중 하나인 화석으로 가득 찬 동굴인 유네스코에 등재된 인류의 요람을 확인해 보세요.

또 다른 옵션은 훌루웨 임폴로지 국립공원으로 차를 몰고 올라가는 것인데, 이곳은 색다른 사파리에서 하루나 이틀을 보낼 수 있는 멋진 자연보호구역입니다. 여러분은 영양, 치타, 그리고 아프리카 야생 개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 교양을 쌓고 싶다면 아트 온 메인과 레볼루션 하우스를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창고를 예술가들의 스튜디오, 상점, 그리고 영화관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아프리카 전역에서 온 음식을 찾을 수 있는 활기찬 장소인 주간 마켓 온 메인을 잡을 수 있습니다.

 

 

골든게이트 하이랜드 국립공원


레소토의 말루티 산맥 기슭에 위치한 골든 게이트 하이랜드 국립공원은 인적이 드문 길에서 벗어나려는 여행객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태양이 내리쬐면 황금빛으로 빛나는 커다란 사암 절벽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 공원은 1963년에 설립되었고 다양한 자연 명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위협받는 초원 생물군계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많은 지질학적 의미와 미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은 또한 버첼의 얼룩말, 검은야생동물, 오리비 영양을 포함한 매혹적인 다양한 야생동물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공원은 또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가장 큰 물 수집 지역 중 하나이며, 이것은 주변 땅에서 오는 자연 강우를 수집하고 저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원의 다양한 풍경을 충분히 경험하기 위해, 여러분은 하이킹 여행이나 말 사파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 샬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차로 조금만 가면 바소토 문화촌이 현지인들의 문화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은 두 시간 동안의 마트라켄 허브 산책로에서 그들의 오두막을 둘러보고 전통 치료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말로티 드라켄스버그 국립공원


남아프리카 최고의 야생동물을 보고 싶다면, 말로티 드라켄스버그 국립공원을 방문해 보세요. 말로티 드라켄스버스 국립공원에는 사자, 코뿔소, 하이에나등 많은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은 3개의 생물 기후 구역으로 나뉘는데, 각각은 독특한 식물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핀보스, 아프로-산간 숲, 그리고 초원이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몇몇 고유 식물들도 발견됩니다.

이 지역에는 약 4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수천 점의 산 바위 그림의 본거지인 665개의 동굴과 바위 대피소가 있습니다. 이 지역 전체가 자연 보호 명소이며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하지만, 면적의 1%를 차지하는 외래 식물의 침입, 경사면의 토양 침식, 방목, 그리고 화재와 같은 공원이 직면한 몇 가지 도전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국이 엄격한 규제를 통해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 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장관인 풍경들과 산봉우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남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맥으로 여겨지며, 그것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은 구불구불한 높은 초원, 자연 그대로의 가파른 측면의 강 계곡, 그리고 바위 협곡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커피베이


숨막히는 해변과 멋진 경치로 유명한 커피베이는 여행을 떠나시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남아프리카의 와일드 코스트(고 넬슨 만델라 대통령의 고향)를 따라 있는 작은 해안 마을로, 맛있는 해산물과 풍부한 코사 문화뿐만 아니라 이 나라 최고의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일드 코스트는 높은 절벽, 동굴, 그리고 손대지 않은 해안선이 있는 놀라운 지역인 마푸지 동굴이 명소인 곳 입니다. 이 지역은 또한 파도를 잡고 하이킹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커피 베이에는 호텔, B&B, 셀프 케이터링 샬레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Sea Shells Guest House는 라군과 메인 수영장으로 가는 짧은 산책로가 있는 커피 베이에서 머물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커피베이의 또 다른 좋은 옵션은 오션뷰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남아프리카의 울퉁불퉁한 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와일드 코스트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커피베이 지역에 있는 동안, 여러분은 야외에서 즐기는 사람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멋진 하이킹 코스인 홀 인 더 월 하이크를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