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바이여행

하이❤️ 발행일 : 2023-04-20
반응형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과 두바이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멋진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워터파크에서 박물관 등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것이 있습니다. 테마 파크는 두바이에서 가족들이 가기에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두바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가족 친화적인 테마 파크들이 있습니다.

 

두바이여행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방문


부르즈 칼리파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알려진 두바이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층 건물입니다. 그것은 높이가 828미터이고 160층입니다. 두바이 몰 근처의 지상에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지만, 체험하고 싶다면 전망대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타워에는 124층에 하나, 148층에 두 개의 전망대가 있습니다. 전망대는 두바이와 주변 사막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곳은 저녁에 가기에 매우 인기 있는 장소이고 여러분은 마법의 경치를 제공하기 위해 조명과 음악을 사용하는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밤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르즈 칼리파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망대 외에도, 건물 안에는 식당과 라운지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내부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부르즈 칼리파의 또 다른 좋은 점은 자원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환경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탑에는 물을 위한 열을 생산하기 위한 태양 전지판이 포함되어 있고, 에어컨 시스템에서 응축된 물을 모아 정원에 사용합니다.

부르즈 칼리파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등반의 배경이었다는 것을 포함하여, 부르즈 칼리파에 대한 다른 재미있는 사실들도 있습니다. 이 위업은 프랑스에서 자유로운 개인 등반가인 알랭 로베르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그는 아무런 도움 없이 혼자 건물을 올라 6시간 만에 정상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사막 사파리로 이동


사막 사파리는 아름다운 사막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입니다. 그들은 또한 지역 베두인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막 사파리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이 투어들은 보통 1인당 약 15달러에 운영되며, 종종 광범위한 뷔페 저녁 식사와 함께 나옵니다.

아침 사파리부터 모래밭 때리기, 샌드보드 타기와 같은 활동을 특징으로 하는 저녁 사파리까지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투어는 헤나 페인팅이나 예능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사막에서 야생 동물을 관찰하면서 일출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침 사막 사파리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것들은 가장 인기 있는 투어들이고 어떤 가족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하룻밤 사막 사파리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베두인 캠프에서의 체류가 포함됩니다. 호텔에서 픽업한 후 사막으로 드라이브하여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여러분은 빵 만들기와 헤나 페인팅과 같은 문화 활동의 시범을 보는 베두인 캠프로 향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별 아래서 잠자기 전에 맛있는 저녁을 즐길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조금 더 모험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열기구를 타고 하룻밤을 보내는 사막 사파리를 시도해 보세요. 이 투어는 아침 일찍 시작되며 아침 식사를 위해 도시로 돌아가기 전에 사막에서 야생 동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열기구 타기


열기구는 승객들을 실어 나르는 데 사용되는 가장 오래된 비행 기술입니다. 그것은 외피(열선 공기가 나오는 곳)와 곤돌라(승객이 수용되는 곳)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열기구는 보통 폴리에틸렌이나 나일론으로 만들어지는데, 이것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그것의 디자인은 추운 날씨에도 멈출 필요 없이 오랫동안 비행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조종사들은 풍선을 조종하기 위해 바람을 사용하도록 훈련을 받습니다. 그들은 발사하기 전에 기상청에 전화를 걸어 그들 지역의 기후와 바람 상태에 대해 알아봅니다.

일단 공중에 뜨면, 조종사는 공기를 가열하는 프로판 버너를 사용하여 공기의 온도를 설정할 것입니다. 그러면 외피 안의 뜨거운 공기가 바깥 공기보다 밀도가 낮아져서 공기가 상승하게 됩니다.

이것은 두바이와 그 주변 지역을 볼 수 있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버즈 칼리파와 팜 아일랜드와 같은 도시의 랜드마크를 위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두바이에서 사막 사파리 투어를 해볼 수 있는데, 여기에는 모래언덕을 통한 신나는 쿼드 바이크 타기와 다른 재미있는 활동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지역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별이 빛나는 바비큐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두바이 아쿠아리움 & 수중 동물원 방문


두바이 아쿠아리움 & 수중 동물원은 아이들과 함께 두바이에서 하기에 가장 좋은 것들 중 하나입니다. 해양 서식지, 수중 보행 터널, 유리 바닥 보트 투어 등이 있어 놓치고 싶지 않은 경험입니다.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는 두바이 몰 안에 위치해 있으며 33,000마리 이상의 해양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것의 독특하고 이국적인 종은 모래 호랑이 상어, 피라냐, 킹 악어, 거대한 거미 게 등을 포함합니다.

이 놀라운 수족관을 탐험하려면 여러 종류의 티켓 중에서 선택하세요. 익스플로러 익스피리언스에는 가상 수중 놀이기구와 유리 바닥 보트 투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연구자 익스피리언스에서는 Sea Jelly Lab 및 기타 기능을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가이드와 함께 무대 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몇몇 동물들의 만남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동물원에서 수달에 대해 배울 수 있고, 상어 조련사와 교류할 수 있고, 50개의 가오리에게 먹이를 줄 수 있고, 더 많은 것들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수족관은 세 개의 생태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열대 우림, 로키 쇼어, 그리고 리빙 오션. 그것은 수달, 피라냐, 험볼트 펭귄, 아프리카 난쟁이 악어, 사자 물고기, 자이언트 거미 게, 해마, 정원 장어, 그리고 물 쥐를 포함한 140종 이상의 수생 동물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동물원의 인기 스타는 길이 5.1m의 호주 해수 악어 킹 크록입니다. 다른 볼거리로는 과일 박쥐와 뱀을 특징으로 하는 UAE 나이트 크리처 전시회가 있습니다.

 

 

두바이 몰 방문


두바이의 모든 것을 쇼핑하고 싶다면 두바이 몰을 이용하십시오. 부르즈 칼리파 옆에 위치한 이 메가몰에는 1,200개 이상의 소매점과 2개의 주요 백화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소니와 보스와 같은 유명한 회사들의 최신 전자제품뿐만 아니라 H&M과 자라를 포함한 고급 패션 브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쇼핑몰은 또한 여러분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여러 푸드 코트, 식당, 그리고 카페를 갖추고 있습니다.

두바이 몰은 가족과 하루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거대한 수족관과 올림픽 크기의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를 포함하여 많은 재미있는 활동들을 제공합니다.

게임 센터, 교육 공원, 수중 해양 체험도 있어 아이들이 바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쇼핑몰에 있는 릴 시네마에는 26개의 스크린이 있습니다.

게다가, 두바이 몰은 가족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위한 훌륭한 목적지입니다. 전통 아랍 음식, 아시아 요리, 미국식 패스트푸드 옵션을 포함하여 200개 이상의 음식과 음료 매장이 있습니다.

어린이들과 함께 두바이 몰을 방문한다면, 어린이 크기의 쌍방향 도시인 키자니아를 꼭 방문해 보세요. 이것은 유아들이 참여하기에 좋은 학습 활동이고, 그것은 그들에게 다른 아이들과 상호작용하고 그들의 사회적 기술을 연습할 기회를 줄 것입니다.

 

 

보트 투어하기


가족과 두바이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 중 하나는 보트 투어를 가는 것입니다! 이 투어들은 도시를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험이기도 합니다.

두바이에는 스피드 보트와 전통적인 다우 보트를 포함하여 많은 다양한 종류의 보트 투어가 있습니다. 그것들 중 일부는 나이든 아이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반면, 다른 것들은 조금 더 차분하고 더 편안합니다.

이러한 투어는 두바이 마리나와 도시 주변의 다른 장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주요 명소를 구경하고 물에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인기 있는 옵션은 모든 두바이 최고의 명소를 수상으로 여행하는 마리나 랜드마크 스피드보트 투어를 타는 것입니다. 가이드의 라이브 해설을 들으며 해안을 따라 항해하게 되며 팜 주메이라와 두바이 마리나와 같은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좀 더 고급스러운 대안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전문 선장과 승무원이 함께 제공되는 26피트 길이의 걸프 크래프트를 확인해 보십시오. 이 보트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완벽하며, 편안한 승차를 위한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물 위에서 놀라운 광경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은 라 펄 쇼인데, 이 쇼는 세상 밖의 곡예와 수중 공연을 특징으로 합니다. 두바이 여행을 끝내는 완벽한 방법이니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