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경 나이 키 프로필 남자친구 열애 과거 논란 결별 이유 결혼 몸매 학력 가족

하이❤️ 발행일 : 2024-02-28
반응형

신세경 프로필

 

본명 신세경

출생 1990년 7월 29일 (33세)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평산 신씨

 

신체사이즈

키 164cm

체중 48kg

혈액형 B형

왼손잡이

 

가족

부모님

반려견 진국(♂, 비숑 프리제)

사랑(♂, 비숑 프리제)

 

[신세경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모든사진 출처 신세경 인스타그램

 

 

학력

서울영도초등학교 (졸업)

신목중학교 (졸업)

신목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 휴학)

 

종교 개신교 (침례회)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데뷔 1998년 서태지 'Seo Tai Ji' 포스터 모델

 

MBTI  ISFJ

 

 

 

 

신세경의 이야기

 

 

신세경의 이름은 신세경의 큰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한다.  '세상의 빛'이라는 뜻이다.

 

초등학교 5학년 때 현재 키로 자라서, 항상 친구들보다 머리 하나가 더 있었다고 한다.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일찌감치 자랐다는 이 소녀는, 아버지가 꽁치를 발라주시는 모습에 눈물을 흘리고, 초등학교 1학년 때 김동률의 음악을 들으면서 눈물 지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본인 말로는 이 시기에 사춘기가 찾아왔다고 한다.

 

 "(초등학교 때) 아주머니들과 어울려 대화를 나누는 데 어려움이 없었고, 어른들께 깍듯하게 잘했다"라고 하니, 또래보다 조숙한 편이었던 것은 확실하다.

 



어머니는 패션 디자이너. 연기의 길을 걷기로 결정한 후부터 적극적으로 밀어주셨다고 한다.

 

 


1998년, 여덟 살이었던 신세경은 서태지의 첫 솔로 앨범이자 정규 5집인 'Seo Tai Ji'의 <Take Five> 포스터로 데뷔했다.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던 어머니의 지인이 마스크 느낌이 좋다며 직접 발탁하셨다고 한다.

 

 


이처럼 톱스타의 표지모델로 각광받은 신세경에게 방송 출연을 비롯해 드라마 출연, 화장품 광고모델, 심지어 음반 취입까지 각종 제안이 봇물처럼 쏟아진다. 



하지만 그는 오랫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다가,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기 시작해 중학생 때 지금의 소속사로 옮기기 바로 직전의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자리를 잡았다. 

 

 

 


신세경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 활동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반응형

 


2021년 5월 20일, 19년간 동안 몸담은 소속사 나무엑터스와의 계약 만료로 FA가 됐다는 단독 기사가 났고, 2021년 7월 5일, 이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으로 소속사 이적을 확정했다. 

 

 

 


이로써 신세경은 아이유에 이어 이담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소속 아티스트가 되었다.

 

이 소식은 같은 날 이담엔터테인먼트의 SNS 계정을 통해 공식적으로 올라왔다.

 

 

 



테니스에 관심이 있는 듯하다. 

 

대표적인 예로 스페인 출신의 라파엘 나달이 2022년 호주 오픈에서 우승하며 커리어 21번째 그랜드슬램 타이틀을 들어올리자, 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준게 확인되었다.

 

 

 

 

 

 

황정음 나이 키 프로필 학력 남편 과거 논란 남자친구 이혼 가족 학력 자녀

황정음 프로필 나이 본명 황정음 생일 1984년 12월 25일 국적 대한민국 출생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본관 평해 황씨이다. 황정음의 신체사이즈 키 167cm 체중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40mm

mimidiary.com

 

 

박봄 최근 몸매 나이 키 몸무게 국적 남자친구 논란 과거 리즈 투애니원 산다라박 씨엘 가족 결

박봄 프로필 박봄의 프로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본명은 박봄 (朴봄, Park Bom) 생일은 1984년 3월 24일 (2023년 기준 40세)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박봄의 신체사이즈

mimidiary.com

 

 

지수 나이 키 몸무게 국적 디올 학력 솔로 꽃 블랙핑크 제니 로제 리사

지수 프로필 블랙핑크 지수의 본명은 김지수 (金智秀, Kim Jisoo)입니다. 지수의 생일은 1995년 1월 3일 (2023년 기준 29세)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출생이며, 본관은 경주

mimidia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