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콰도르 여행 아름다운 Best10

하이❤️ 발행일 : 2023-04-19
반응형

에콰도르는 방문할 많은 다양한 목적지가 있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이 여행 가이드는 이 놀라운 나라로의 여행을 계획할 때 당신의 목록에 있어야 하는 상위 10개의 장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에콰도르에서 방문할 수 있는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는 갈라파고스 섬입니다.

 

 

1. 키토


안데스 산맥의 활화산 지역에 위치한 에콰도르의 수도는 문화적으로 그리고 역사적으로 가장 다양한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놀라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식민지 센터, 많은 종교적 랜드마크, 그리고 멋진 밤 문화를 가진 키토는 다양한 여행자 유형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도시의 당당한 성당들과 오래된 교회들은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또는 텔레페리 코 곤돌라에 탑승하여 도시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수도에는 또한 이 유명한 에콰도르 화가의 작품을 특징으로 하는 시립 박물관과 오스왈도 과야사민 미술관을 포함한 여러 박물관이 있습니다. 음식을 찾고 있다면, 드 라 라마에서 라핑아초(감자와 치즈 팬케이크)를 먹어보거나 전통적인 로크로 수프나 안데스 리조또 중에서 선택하세요. 그 대신에, 기묘하고 멋진 과일과 채소들의 진열을 위해 이나키토 시장으로 향하세요.

에콰도르 키토
에콰도르 키토

 

2. 바노스


바노스는 배낭여행의 명소이며 에콰도르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모험 스포츠와 다양한 호텔, 호스텔, 스파가 있으며, 모든 예산에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다양한 가격대가 있습니다.

이곳은 근처의 폭포를 탐험하고, 독특한 동식물을 발견하기 위해 아마존 열대 우림으로 당일 여행을 가거나, 주변 산을 하이킹하기에 완벽한 기지입니다.

바노스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 중 하나는 텅구라와 화산의 잊을 수 없는 광경을 위해 케이블을 타고 끝까지 흔들 수 있는 언덕길로 올라갑니다. 이 경험은 쉽게 여러분의 체류의 하이라이트이며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3. 테나


테나는 열대 우림과 강으로 둘러싸인 작은 마을로 에콰도르의 아마존에서 정글, 래프팅, 카약 여행의 인기 있는 출발점입니다. 그것은 또한 주변 원주민 공동체와 그 주변에서 재조림 프로젝트를 하는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기지입니다.

이곳은 에콰도르의 가장 아름다운 광경을 보고 풍부한 문화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에콰도르에서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 마을은 세계에서 가장 믿을 수 없는 생태계의 관문이며 에콰도르의 중심부에 있는 유명한 그링고 트레일의 중요한 정거장입니다.

테나에는 탐험할 수 있는 두 개의 공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강을 따라 이어지는 보드워크입니다. 그늘을 제공하는 키오스크와 벤치가 몇 개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 도시의 장관을 제공하는 타워입니다.

 

 

 

4. 빌카밤바


에콰도르의 남쪽 고지에 있는 신비로운 작은 마을 빌카밤바는 숨겨진 보석입니다. 이 졸린 마을은 "장수의 계곡"이라는 놀라운 명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곳의 주민들은 평균 134년을 산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는 치유의 질과 조건으로 알려져 있어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저렴한 생활비, 일년 내내 봄과 같은 날씨, 그리고 놀라운 산의 경치 때문에 외국인들도 이 지역에 점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배낭 여행객들과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이고, 그것은 이제 에콰도르에서 은퇴를 원하는 전 팻들에게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광의 증가와 함께 이 지역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부정적인 측면들이 도입되었습니다.

 

 

5. 코토팍시


코토팍시는 에콰도르에서 두 번째로 높은 화산이고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베이스캠프로 가는 트레킹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능하지만, 한 단계 더 올라가려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분을 이 활동적인 성층 화산의 정상으로 안내할 전문적인 등산 투어가 있습니다.

좋은 하이킹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인 이 국립공원은 승마를 하거나 눈 덮인 코토팍시 산 정상을 오르는 것과 같은 다양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파라모(안데스 초원)를 방문하여 그것을 집이라고 부르는 야생동물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문하기 좋은 장소는 파티 장면,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서핑 대회로 유명한 마을인 몬타니타입니다. 이곳은 배낭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며 여러 술집과 기념품 가게들이 있습니다.

 

 

6. 구아모테


에콰도르는 다양한 자연적, 문화적 경이로움의 본고장입니다. 눈 덮인 화산과 열대 우림에서부터 역사적인 마을 광장, 유네스코 문화 유산, 그리고 아름다운 장인 시장에 이르기까지, 이 놀라운 나라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있습니다.

에콰도르에서 가장 놀라운 자연 경관 중 하나는 코토팍시 국립공원입니다. 부드럽고 대칭적인 봉우리들이 눈으로 덮여 있고 림피오풍고 호수에 반사되어 있어, 이 장관에 매료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주변 지역과 안데스 산맥의 당당한 봉우리들을 볼 수 있는 놀라운 전망을 제공할 코토팍시 화산을 오르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거대한 산의 정상에 도전하기 전에 고도에 잘 적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테나


남아메리카에 위치한 에콰도르는 다양한 풍경과 독특한 동식물을 가진 나라입니다. 만 마일의 넓은 해안선은 매혹적인 해변, 열대 우림, 그리고 안데스 산맥을 포함합니다.

콜롬비아와 페루가 서쪽 해안에 있고 강력한 태평양을 가지고 있는 에콰도르는 트레커, 모험가,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목적지로 만드는 다양한 명소들의 고향입니다.

테나는 나포 주의 상업 중심지이며 방문객들이 아마존 열대 우림을 탐험할 수 있는 기지 역할을 합니다. 이 떠오르는 도시는 푸른 구름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몇 가지 흥미로운 볼거리가 있습니다.

 

 

8. 쿠엥카


쿠엥카는 역사적인 건물들, 잎이 무성한 광장들, 그리고 교회들로 가득 찬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키토와는 달리 관광객들로 넘쳐나지 않고 연중 따뜻한 봄 같은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식민지 도시 중 하나인 쿠엥카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이고 시간을 보내기에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자갈이 깔린 거리를 배회하고, 화려한 교회를 방문하고, 지역 공예품을 살 수 있습니다.

멋진 외출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인 근처의 카하스 국립공원으로의 여행입니다. 여러분은 구름 숲을 통해 하이킹, 카약 또는 뗏목을 타고 야생동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9. 예수상


키토는 꼭 방문해야 하는 몇몇 장소와 박물관들의 고향이지만, 그 아름다움과 역사로 눈에 띄는 곳은 라 콤포니아 데 지저스입니다. 이 바로크 교회는 1605년과 1765년 사이에 예수회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이 세계 문화 유산은 역사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예술과 건축 애호가들에게 필수품입니다. 교회의 바로크 양식은 16세기와 17세기에 남미에서 발달한 미국 바로크 양식의 좋은 예입니다.

내부에는, 금이 모든 표면에 금을 입히고, 벽은 호화로운 기교적인 색깔의 성인 조각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교회는 또한 그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박물관들 중 하나의 본거지입니다. 그것의 소장품은 매우 인상적이어서 에콰도르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에 대해 더 알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10. 퀼토아 호수


깨끗한 해변, 아마존 분지의 열대 숲, 그리고 안데스 산맥의 봉우리들을 아우르는 만 마일의 해안선을 가진 에콰도르는 여행자들에게 보물창고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이 나라는 갈라파고스 제도에서 수많은 강 여행과 래프팅 옵션에 이르기까지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야생동물과 순항 모험을 특징으로 합니다.

에콰도르로의 여행은 터키석의 물과 털이 많은 알파카가 마법에 걸린 신비로운 분화구 호수인 퀼토아를 방문하지 않고서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에, 방문객들이 그 나라의 외딴 안데스 마을들과 과거의 고대 고고학 유적지들을 통과하도록 하는 3일 또는 4일간의 하이킹 루프를 시도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자연을 사랑한다면, 470종 이상의 새들이 나무에서 나무로 날아다니는 구름 숲의 민도 계곡을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케이블카나 자전거를 타고 이 울창한 산골짜기를 탐험하고 새들을 찾아 용감무쌍한 정글 산책을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