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물가 비싼 도시 TOP 4

하이❤️ 발행일 : 2023-04-20
반응형

일본은 풍부한 역사와 독특한 문화적 정체성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또한 빠른 속도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문화, 그리고 모든 최신 기술의 본고장이기도 합니다. 특히 여행, 외식, 호텔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일본 여행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도쿄


일본 여행에 있어서는 도쿄가 단연코 가장 물가가 비싼 도시입니다. 이것은 주로 여행과 관련된 높은 비용 때문이기도 하지만, 일본이 생활 수준을 높게 유지하는 방법 때문이기도 합니다.

도쿄는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대중 교통망, 튼튼한 경제, 그리고 극도로 높은 생활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도쿄는 여전히 비싸다고 여겨지며, 이러한 인식이 지금까지 꽤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달러의 강세와 일본 엔화의 약세로 인해 이러한 인식이 다소 바뀌었습니다.

일본이 방문하기에 비용이 많이 드는 곳이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어디를 봐야 할지 안다면 여러분은 생각보다 덜 쓸 수 있습니다. 먼저, 당신은 당신이 숙박비로 무엇을 쓸 것인지를 보고 싶을 것입니다.

고급 호텔에서 료칸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숙소가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보기 위해 이 장소들 중 몇 곳을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1박에 120달러 정도면 괜찮은 중급 호텔 방을 찾을 수 있고, 더 좋은 방은 175달러에 육박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일본에서 가장 저렴한 방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저렴한 여행객들이 일본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에 머물 수 있는 저렴하고 재미있는 방법인 호스텔입니다. 당신이 혼자 여행하는 사람이든 가족이든, 일본에는 안전하고 깨끗한 호스텔이 많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료칸의 열렬한 팬이라면, 당신은 또한 하룻밤에 50달러 정도로 이불이 있는 다다미 방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곳들은 일본에서 가장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는 장소들 중 일부이며, 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본 여행의 가장 좋은 점은 전국을 돌아다니기 쉽고, 돌아다니기가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든 택시를 이용하든 환승과 환승이 용이한 선탑재 카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차표에 사용할 IC 카드도 구입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일본에 있는 동안 돈을 절약하고 큰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번거로움을 피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도쿄

 

교토


교토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역사와 깊은 관련이 있는 이 도시는 관광객들에게 필수적인 관광지이자 전국의 수학여행에 자주 들르는 곳입니다.

하지만 교토 여행의 대가는 웃을 일이 아닙니다. 인적 자원 컨설팅 회사 ECA 인터내셔널의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도시 중 하나입니다.

교토는 도쿄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엔화가 약세를 보이고 일본 관광이 경쟁력을 갖게 된 지금, 예산으로 이 역사적인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주요 이유는 교토와 그 주변의 유명한 관광지들은 대부분 입장료를 받지 않기 때문에 은행을 파산시키지 않고 쉽게 방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천상의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화려한 야사카 신사, 후시미 이나리 타이샤의 끝없는 붉은 토리이 문이 포함됩니다.

여러분은 또한 몇 가지 무료 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용을 줄이고 교토에서 당신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꽃꽂이 레슨이나 다도와 같은 문화 활동을 하세요.

또는 관광 명소 밖에 있는 식당과 스낵 가게에서 저렴하게 식사를 하도록 해보세요. 대부분의 식당들은 1,000엔 미만의 정식인 테이쇼쿠를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종종 메인 요리, , 수프, 그리고 반찬으로 구성됩니다.

더 적은 비용으로 먹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편의점이나 빵집에서 오니기리 주먹밥과 국수 요리와 같은 간식과 작은 식사를 사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기차역이나 시내 쇼핑 지역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그것들은 보통 돈으로 좋은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특별하거나 계절적인 것이라면 식사를 위해 전통적인 일본 식당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항상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교토에서 식비를 절약하는 좋은 방법은 저녁 대신 점심을 먹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도시의 많은 고급 레스토랑들은 저녁 식사의 약 반 가격에 맛있는 점심 특별 요리를 제공합니다.

 

 

오사카


오사카는 방문하기에 저렴한 도시는 아니지만, 비싼 관광지와 활동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표를 미리 예약하고 관광객들의 덫으로부터 멀리 떨어지세요. 또한, 비행기와 명소에 대한 더 나은 거래를 얻기 위해 비수기에 그 도시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오사카에 대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대중교통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차 네트워크는 일본에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고, 택시를 타는 데 너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여행 중 현금을 절약하는 또 다른 방법은 가이드 투어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지역 문화와 음식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들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투어가 있으며, 각각의 투어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정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문화적이고 재미있는 것을 찾고 있다면, 키시와다 단지리 축제를 확인해 보세요. 이것은 매년 9월과 10월에 팀들이 오사카의 거리를 따라 거대한 나무 수레를 운반할 때 열리는 전통적인 행사입니다.

일본의 역사를 맛보고 싶다면 오사카성을 놓치지 마세요. 이 요새는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들어가는 데 5달러밖에 들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성 정원을 무료로 산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 도시의 가장 역사적인 건축물 중 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정원은 벚꽃이 피는 봄에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오사카는 또한 몇몇 흥미로운 박물관과 미술관들의 본거지입니다. 미술관은 전 세계의 많은 전통 예술품들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특히 볼 가치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과학에 대해 더 많은 것에 관심이 있다면 오사카 과학관은 또 다른 좋은 선택지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개념 뒤에 숨겨진 과학을 설명하는 전시회와 상호작용적인 전시회를 특징으로 하며, 여러분은 심지어 몇몇 실험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쇼핑에 관심이 있다면 오사카에는 난바와 우메다라는 두 개의 주요 쇼핑 지역이 있습니다. 이들은 도톤보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둘 다 다양한 레스토랑, 상점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일본에서 가장 사랑 받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제작자입니다. 그는 스튜디오 지브리를 공동 설립했고 종종 전쟁, 자연, 그리고 정체성과 같은 심각한 주제들을 다루는 스토리텔링의 달인입니다. 이웃집 토토로와 키키의 배달부와 같은 그의 작품들은 어린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놀라운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미야자키는 또한 만화를 쓰고 그립니다. 이 만화책들은 그가 과거에 했던 장편 영화로 각색될 수 있습니다. 1985년에 그는 스튜디오 지브리를 설립했고, 그 이후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일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되었습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인 하늘의 성은 자연에 대한 사랑과 비행기에 대한 열정을 결합합니다. 이 영화에서, 모노노케 공주라는 이름의 소녀는 그녀 주변에서 변화하고 있는 세상에서 그녀의 자리를 찾기 위해 여행을 시작합니다.

미야자키의 또 다른 훌륭한 영화는 숲 속으로 여행을 가서 마법의 세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어린 소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Spirated Away였습니다. 그것은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에서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는 동안, 그는 그의 첫 번째 만화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작품은 결국 1984년에 영화로 각색된 고전적인 이야기인 바람의 계곡의 나우시카로 이어졌습니다.

예술가와 영화 제작자로서의 그의 일 외에도, 미야자키는 항상 환경을 위한 열정적인 옹호자였습니다. 그는 20년 이상 일본 녹색 기금의 후원자였으며 여가 시간에 나무를 보호하고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아름답고 마법 같은 영화들 중 일부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과 사려 깊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환경에 대한 그의 헌신의 일환으로, 미야자키는 미야자키 근처의 아오시마 섬에 친환경적인 도시를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 섬은 관광객들을 위한 훌륭한 목적지로 만드는 다양한 환경 활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