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토론토 여행지 Best10

하이❤️ 발행일 : 2023-04-18
반응형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명소들이 있는 토론토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신나는 도시입니다. 세계적인 수족관부터 역사적인 박물관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박물관 중 하나는 온타리오 왕립 박물관입니다. 롬에는 온 가족을 위한 예술, 역사, 세계 문화 전시회가 있습니다.

 

1. 관광버스 투어하기

만약 여러분이 토론토를 돌아다니며 도시를 탐험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관광 버스 투어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러한 투어는 일반적으로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의 해설을 제공하며, 투어 내내 지정된 정류장에서 하차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도시의 최고의 관광지들 중 일부를 볼 것이고 그 길을 따라 역사 수업을 받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야외 버스나 도시의 상징적인 명소를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2층 버스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관광버스 투어를 하는 것도 여행 중에 다른 여행자들을 만나고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혼자 여행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여행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이러한 여행들은 참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참여할 사용자를 조사해야 합니다.

 

2. 하버 투어하기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며 가족들에게 비길 데 없는 문화의 혼합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물가의 숨겨진 공원, 차이나타운의 작은 갤러리, 그리고 지하 다이빙 바를 발견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관광에 관한 한, 여러분은 항구 투어를 잘못할 수 없습니다! 이 라이브 내레이션 관광 보트 투어와 개인 전세는 캐나다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의 숨막히는 풍경을 제공합니다.

60분 동안 진행되는 이 투어는 사진과 같은 엽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완벽한 배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토론토 내항 구석구석을 안내할 것입니다. 또한 더 많은 탐색을 위해 언제든지 선박을 다시 탑승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Transport Canada Ship Safety 인증을 받은 다양한 선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을 받은 자격증을 갖춘 선장이 운영합니다.

 

3. 국립공원 방문하기

캐나다 여행은 많은 놀라운 국립공원 중 하나를 방문하지 않고서는 완료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들은 이 나라에서 가장 높은 산에서부터 오대호 연안, 바닷가의 오래된 숲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모두 잊을 수 없는 경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밴프는 캐나다 전체에서 가장 장관인 풍경들의 고향입니다. 그것은 또한 미국 최초의 국립 공원이고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놀라운 풍경 외에도, 여러분은 공원에서 놀라운 하이킹과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소머리 등대와 녹색 박공 유산을 포함한 몇몇 역사적인 랜드마크들이 있습니다. 

반응형

4. 축제를 방문하기

가족들이 토론토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축제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음악, , 예술, 그리고 문화를 기념하는 수십 개의 축제가 그 도시 전역에 있습니다.

일년 내내 그 도시에서 열리는 가족 친화적인 행사들도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토론토 행사 달력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모든 것의 재즈 팬이라면, 당신은 토론토 재즈 페스티벌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무료 행사는 지역과 국제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들이 마을의 다른 장소에서 공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5. 동물원 방문하기

만약 여러분이 자연을 사랑한다면, 토론토 동물원은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전 세계에서 온 동물들의 컬렉션은 인도-말라야, 아프리카, 아메리카, 유라시아, 툰드라 트렉, 오스트랄라시아, 그리고 캐나다 도메인을 포함한 7개의 동물 지리적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원 동물들과 가까이 있고 개인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는 독특한 야생 만남 투어를 제공합니다. 이 동물원은 보호에 대한 엄격한 약속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야생동물 보호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토론토 동물원은 자동차와 대중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시내에서 동물원으로 차를 타고 가거나 요크밀스 역에서 95A 버스를 타고 엘즈미어와 메도우베일 도로에서 86A로 갈아타고 동물원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6. 센트레빌 놀이공원 방문

센터빌 놀이공원은 토론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족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600에이커의 멋진 공원 부지로 둘러싸여 있고 도시에서 물을 건너면, 아름다운 해변과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14개의 캐주얼 레스토랑과 함께 30개 이상의 어린이 친화적인 놀이기구와 명소를 자랑합니다!

아이들은 빙글빙글 도는 찻잔에서 바보처럼 회전하고, 통나무 배를 타고, 범퍼 보트를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곳은 또한 아이들이 Far Enough Farm 페팅 동물원을 탐험하고 농장 동물들과 교류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Centreville에 도착하는 것도 절반의 즐거움입니다. 경치 좋은 Centre Island 페리를 타시면 토론토 항구의 장관으로 가득 찰 것입니다. 게다가, 많은 소풍 장소와 아이들이 모래 위에서 놀고 광선을 흡수할 수 있는 재미있는 해변이 있습니다.

 

 

7. 캐나다의 리플리 수족관 방문

캐나다 토론토의 리플리 수족관으로의 여행은 가족들에게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경험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의 다양한 해양 서식지를 보여주는 10개의 세심하게 큐레이션된 갤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곳은 토론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이고 피크 시간에는 꽤 붐빌 수 있습니다. 긴 입장 줄을 피하려면, 도착하기 전에 줄을 건너뛰는 표를 구입하세요.

당신은 수족관에 입장할 수 있고 선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전시물을 탐험하고 여러분의 페이스대로 라이브 쇼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이 명소는 가족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이고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중 일부는 해파리를 백라이트 탱크에 전시하는 플래닛 젤리 갤러리와 상어 탱크를 통과하는 수중 터널을 포함합니다.

 

캐나다 리플리 수족관

8. 온타리오 왕립 박물관 방문

문화와 역사가 가득한 당일 여행을 찾고 있다면, 온타리오 왕립 박물관(ROM)이 좋은 선택입니다. 40개 이상의 갤러리와 전시회가 있는 이 세계적인 기관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수백만 개의 유물과 자연사 표본이 있는 롬은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공룡 화석을 탐험하거나, 고대 이집트를 여행하거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현대 예술 작품을 발견하는 데 하루를 보내십시오.

1914년에 설립된 ROM 40개의 갤러리와 전시 공간에 걸쳐 1,300만 점의 예술품과 자연사 표본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소장하고 있습니다. 고대 문명이나 오늘날의 인류의 조상에 대해 배우는 데 관심이 있다면 ROM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9. 토론토 섬 방문

토론토 시내에서 페리를 타고 조금만 가면 토론토 제도는 도시 생활에서 독특한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온타리오 호수에 위치한 이 15개의 섬들은 다리로 연결되어 있고 길과 보드워크로 교차되어 있습니다.

 

이 섬들은 현지인들과 여행자들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하루를 탐험하며 보내는 것이 쉽습니다.

센터 아일랜드는 토론토 제도에서 가장 큰 섬이며, 놀이공원에서 애완동물 동물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섬 전역에서, 여러분은 회전목마 카페와 토론토 아일랜드 BBQ & 맥주 회사를 포함하여, 먹을 수 있는 많은 재미있는 장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10. 블랙 크릭 개척자 마을 방문

블랙 크릭 개척자 마을은 바로 1800년대 아이들을 배치한 살아있는 역사 박물관입니다. 그 박물관은 온타리오 전역의 지역사회에서 재건된 40개의 건물을 특징으로 하는 30에이커의 야외 유산입니다.

마을 곳곳에서, 시대 복장을 한 역사 해석가들과 상인들은 그들이 19세기 중반에 어떻게 살았는지 설명합니다. 그들은 또한 질문에 답하고 시연을 합니다.

요크 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블랙 크릭 개척자 마을은 교육적이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그 마을은 또한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이는 물로 움직이는 정련소와 역사적인 양조장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