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타리카 여행지 Best10

하이❤️ 발행일 : 2023-04-20
반응형

정글, 화산, 해변, 그리고 강이 있는 코스타리카는 진정한 생태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열대 국가에서 다음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10개의 놓칠 수 없는 방문 장소들을 확인해 보세요! 중앙 태평양 연안에 위치한 마누엘 안토니오 국립공원은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아레날 화산


열대 우림 환경에서 1670 미터 높이의 성층 화산인 아레날 화산은 거의 틀림없이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화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완벽한 원뿔 모양과 지속적인 빛나는 분출은 1968년 이래로 관광객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그 화산이 더 이상 활동하지 않는 동안, 그것의 우르릉거리는 분출은 여전히 등산객들을 끌어들입니다. 겉모습에도 불구하고, 분화구 가장자리는 구르는 바위, 거대한 산사태, 그리고 유독 가스가 있는 위험한 장소로 남아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여러분의 시간을 채울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분이 탐험할 수 있는 며칠의 시간을 갖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이킹 코스와 캐노피 투어에서 현수교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아드레날린을 펌핑하는 활동을 찾고 있다면, 흰 물 래프팅은 필수입니다. 장마철에는 강이 불어나기 쉽고, 이것은 큰 급류를 만듭니다.

 

코르코바도 국립공원


코르코바도 국립공원은 중앙 아메리카의 태평양 연안에 있는 가장 큰 원시 우림을 보호하는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그것은 또한 주홍색 금강앵무, 태피어, 재규어, 그리고 중앙 아메리카 다람쥐 원숭이를 포함한 놀라운 범위의 야생동물들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13개의 주요 생태계가 있으며, 각각은 믿을 수 없는 동식물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태평양 해변, 맹그로브 늪, 저지대 우림, 그리고 저고도 구름 숲을 포함한 서식지에서 해안과 내륙 경로를 따라 하이킹과 배낭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은 12월부터 4월까지 이어지는 건기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준비한다면 장마철에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등산로는 진흙탕이 될 것이고 장마철 동안에는 덜 이상적인 조건이 될 것입니다.

 

 

토르투가


거북이 섬으로도 알려진 토르투가 섬은 코스타리카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섬은 니코야 반도의 남동쪽 해안에 위치한 놀랍고 사람이 살지 않는 섬입니다.

이곳은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하기에 완벽한 깨끗한 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곳은 또한 돌고래와 거북이와 같은 야생동물을 발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토르투가 섬 여행은 푼타레나스, 자코 해변, 몬테주마에서 인기 있는 당일 여행입니다. 유람선 여행에는 보트 타기, 카약, 수영이 포함됩니다.

여러분은 수정 같은 물에서 수영하고, 스노클링을 하고,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환상적인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엔젤 피쉬, 고슴도치, 그리고 모오리를 포함한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포아스 화산


산호세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화산 중 하나인 Poas Volcano는 멋진 자연 명소입니다. 그것은 화산뿐만 아니라 울창한 원시림을 보존하는 국립공원의 일부입니다.

포아스 화산에는 분화구의 밝고 푸른 석호로 하이킹하는 것을 포함하여 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스타리카의 건기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산을 방문하는 것은 코스타리카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 중 하나이며 이 나라를 여행할 때 반드시 해야 할 일입니다. 이 분화구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용암과 간헐천을 관찰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토르투게로 국립공원


강과 운하의 거대한 네트워크가 토르투게로 국립공원을 구성하고 있는데, 토르투게로 국립공원은 다양한 흥미로운 야생동물들의 서식지입니다. 그곳은 보트 투어로 가장 잘 접근할 수 있고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아름다운 열대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 공원은 새, 원숭이, 그리고 카이만들의 서식지입니다. 이곳은 카약으로 인기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거북이 둥지를 틀기 (7월에서 10) 동안 투어를 예약해야 합니다. 이것은 수백 마리의 푸른 바다 거북이들이 알을 낳기 위해 이곳 해변으로 오는 때입니다.

스포츠 낚시와 같은 공원에서 할 수 있는 많은 다른 활동들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카약을 타거나 낚시 투어를 하는 동안 그 지역에서 가장 좋은 물고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오로 프레콜롬비노 미술관


도시의 북적거리는 플라자 데 라 컬투라 아래에 위치한 이 박물관은 코스타리카의 고대 역사에서 온 인상적인 금 공예품 컬렉션을 자랑합니다. 이 눈부신 물건들은 한때 콜럼버스 이전의 사회에서 부와 권위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고 놀라운 장인정신을 보여줍니다.

이 박물관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방문객들이 이 물건들이 어떻게 그리고 왜 만들어졌는지 이해하도록 돕는 특정한 목적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단지 벽에 그것들을 전시하는 대신, 그것들은 고고학적 발굴, 콜럼버스 이전의 집, 그리고 코스타리카 우림을 포함하는 몰입형 환경에 설치되었습니다.

박물관은 또한 수 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다양한 동전과 지폐를 특징으로 하는 화폐적인 전시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코스타리카의 돈이 몇 년 동안 어떻게 발전했는지를 탐구하는 전시회가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한국의 첫 번째 동전인 미디어 에스쿠도를 포함합니다.

 

 

테노리오 화산 국립공원


자연과 조금 더 가까워지기 위해 야생적이고 멋진 장소를 찾고 있다면 테노리오 화산 국립공원은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그곳은 활기차고 아기처럼 푸른 강과 부글부글 끓는 진흙 항아리의 고향입니다.

코스타리카 북서부에 위치한 이 31,794에이커(12,867헥타르)의 황야 지대는 끓는 샘, 간헐천, 푸마롤을 형성하는 화산 지형뿐만 아니라 주요 우림과 구름 숲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것은 또한 쿠거와 오셀롯과 같은 큰 고양이과 동물들과 같은 다양한 야생 동물들을 보호합니다. 태피어 또한 그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이 공원의 주요 명소는 이름이 붙여진 화산입니다. 그 결과로 생긴 풍경은 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우며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독특하고 자연스러운 장소 중 하나로 묘사되어 왔습니다.

 

 

플레이아 타마린도


타마린도는 서핑하는 사람들과 일광욕하는 사람들을 똑같이 유혹하는 번화한 관광 도시입니다. 긴 황금빛 모래사장은 타월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호텔, , 레스토랑이 있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이 마을의 가장 인기 있는 활동은 서핑이며, 해안선 대부분을 따라 길들여진 파도와 숙련된 서퍼들을 위한 더 큰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서핑 학교는 해변을 따라 위치해 있고 보드를 대여하고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타마린도는 또한 바다 거북이들이 알을 낳으러 오는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둥지를 틀 때, 관광객들은 이 훌륭한 생물들이 알을 묻기 위해 거대한 구멍을 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누엘 안토니오 국립공원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인 마누엘 안토니오는 놀라운 해변, 울창한 열대우림, 그리고 풍부한 야생동물로 유명합니다. 여행 성수기에는 붐빌지 모르지만, 이 아름다운 장소에서 할 수 있는 색다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6.83km2(3평방미터)의 국립공원은 184종의 새와 109종의 포유류가 있는 해변과 저지대 열대 우림의 독특한 조합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그곳은 조류학자들, 박물학자들, 그리고 모험가들 모두를 위한 안식처입니다!

공원을 하이킹하는 것은 공원의 다양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폭포나 고립된 백사장으로 이어지는 짧은 산책로에서 세발가락 나무늘보, 원숭이, 이구아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카후이타 국립공원


코스타리카의 카리브해 연안을 즐길 수 있는 조용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카후이타 국립공원보다 더 멀리 가지 마십시오. 이 무료 공원은 이 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울창한 정글, 그리고 풍부한 야생 동물들을 자랑합니다.

카후이타를 경험하는 좋은 방법은 펀타 카후이타로의 보트 여행과 열대 우림 하이킹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그 길을 따라, 여러분은 나무늘보, 원숭이, 그리고 많은 다른 종의 동식물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또는 마을에서 조금 북쪽에 위치한 해변인 Playa Negra에서 승마를 할 수 있습니다. 플라야 블랑카 카후이타의 메인 해변보다 덜 붐비는 사랑스럽고 낙후된 해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