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탄자니아 여행정보

하이❤️ 발행일 : 2023-04-21
반응형

탄자니아는 아프리카 동부에 위치한 공화국으로, 동경과 남위, 그리고 호수 탄가니카와 빅토리아에 의해 인접한 국가들과 경계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수도는 도도마 도시이며, 다양한 자연 경관과 동물들로 유명한 아프리카의 사파리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련게티, 낙사, 타랑기레, 탄가니카, 셀루, 몽고누, 타로보라와 같은 유명한 국립공원과 사파리 지역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사파리를 즐기러 찾아옵니다.

 

탄자니아


탄자니아에는 다양한 문화와 언어가 존재하며, 스와힐리어와 영어가 공용어로 사용됩니다. 종교는 기독교, 이슬람교, 불교 등이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농업, 광업, 어업, 관광산업 등이 중요한 업종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자원이 풍부하며, 금, 다이아몬드, 탄스타나이트, 철광석 등의 광물 자원이 있습니다.

탄자니아는 다양한 문화적인 유산과 역사적인 유적지가 풍부합니다. 킬리만자로 산, 세련게티 국립공원, 세레오스 네리오 국립공원, 스톤 타운, 잔지바르 아치펠라고스 국립공원 등이 대표적인 관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탄자니아는 아프리카의 자연과 문화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보건 및 안전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며, 현지의 관습과 법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관광지에서는 안전에 주의하고, 지역의 문화와 관습을 존중하며 여행을 즐기시기를 권장합니다.

 

 

 

탄자니아 여행일정짜기


당신의 탄자니아 여행을 위한 일정을 계획해 보겠습니다. 탄자니아는 아프리카 동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나라로, 사바나, 사바나, 산악 지역, 백사장, 야생 동물들의 서식지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1. 아루샤(Arusha) 도착 및 휴식

아루샤 공항에 도착하면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하고 시차를 조절합니다. 아루샤는 탄자니아 북부에 위치한 출발점으로, 킬리만자로 국립공원, 탄자니아의 가장 높은 산인 킬리만자로 등반 등의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곳입니다.


2. 킬리만자로 국립공원(Kilimanjaro National Park) 탐험

아침에 킬리만자로 국립공원으로 이동하여 킬리만자로 산맥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합니다. 가이드와 함께 하루 도보 여행을 즐기며 다양한 생태계와 동식물을 관찰합니다.

 

3. 눈 앞의 동물들 - 탄자니아 사바나 탐험

아침 일찍 아루샤에서 세렝게티 국립공원으로 비행기로 이동합니다. 세렝게티는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사바나 지역으로 야생 동물들이 풍부하게 서식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사바나에서 사파리를 즐기며 사자, 얼룩말, 코끼리, 기린 등 다양한 동물들을 관찰합니다.


4. 래키 팔로라이드(Lake Manyara) 탐험

아침에 래키 팔로라이드로 이동하여 호수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고, 여러 종류의 조류와 야생 동물들을 관찰합니다. 특히, 많은 핑크색 플라밍고를 볼 수 있는데 유명합니다.


5. 눈 앞의 원숭이들 - 타랑게린 국립공원(Tarangire National Park) 탐험
타랑게린 국립공원으로 이동하여 다양한 원숭이들과 함께 이국적인 풍경을 즐깁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유럽숲에 서식하는 원숭이들을 볼 수 있는데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대형 및 작은 동물들의 다양성과 수많은 바오밥 나무들이 인상적입니다.

이외에도 탄자니아에는 많은 자연 경관, 문화적인 관광 명소들이 있습니다.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탄자니아 물가


탄자니아는 아프리카 대륙에서 가장 큰 국가 중 하나이며, 물가 수준은 낮은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관광지나 사파리 등의 인기 있는 관광 활동에서는 상대적으로 높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탄자니아의 일반적인 물가에 대한 예시입니다.

숙박

탄자니아 내에서 로지, 텐트, 호텔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으며, 숙소 등급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로컬 로지나 텐트로 묵을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1박당 10만원에서 30만원 사이의 가격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럭셔리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묵을 경우에는 더 높은 가격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음식

로컬 음식은 비교적 저렴하게 제공되며, 로컬 레스토랑이나 거리 음식점에서는 1인분의 식사가 약 5,000원에서 10,000원 정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제적인 음식점이나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더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교통

탄자니아 내에서의 교통은 버스, 택시, 비행기 등 다양한 수단이 있으며, 교통비는 교통 수단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버스나 택시를 이용할 경우에는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나, 비행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높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파리 투어

탄자니아는 유명한 사파리 명소로 유명하며, 사파리 투어는 인기 있는 관광 활동 중 하나입니다. 사파리 투어는 가이드, 입장료, 차량비 등이 포함되어 비용이 발생하며, 투어의 유형, 지역,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다양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